효율 아파트에 대해 승려에게 배울 수 있는 8가지

주택 장관 John Healey는 최근 탄소 제로 주택의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발표했습니다. 그는 에너지 효율성이 탄소 제로 주택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. 그는 이 새로운 표준이 “…우리가 미래의 도시와 주택을 설계하는 방법을 근본적으로 재고하고 변화를 위한 진정한 모멘텀”을 신호했다고 말했습니다.

 

새로운 Fabric Energy Efficiency Standard는 건물의 구조를 개선하여 새 주택에 훨씬 더 높은 에너지 성능 수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이 개선은 주택 소유자와 점유자 모두에게 장기적인 혜택을 보장합니다.

 

에너지 성능 인증서는 표준 측정을 제공합니다.

 

새로운 표준은 자연 환기를 가정할 때 공간 난방 및 냉방을 위한 에너지 수요를 다루지만 가정용 온수 시스템 및 기타 기기에서 얻는 이득은 제외합니다. 에너지 효율 평가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친숙한 척도인 kWh/m²/yr로 표시됩니다. 이는 표준 평가 절차(SAP)에 따라 에너지 성능 인증서(EPC)와 설계 단계 및 완료 에너지 평가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입니다.

 

패브릭 에너지 효율 표준에 대해 제안된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아파트 블록 및 중간 테라스 주택 39kWh/m²/yr 충주오피

테라스 끝, 세미 및 단독 주택 46kWh/m²/년

새로운 표준을 기존 가정에서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준과 비교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.

 

일부 개선된 1930년대 반 단독 주택; 이중창 및 300mm의 로프트 단열재와 같이 제안된 표준의 약 7.5배를 사용합니다.

지난 5년 이내에 지어진 중층 아파트는 제안된 표준의 약 6.25배를 사용합니다.

분명히 제안된 표준이 2016년에 계획대로 완전히 구현된다면 새 주택의 패브릭 디자인과 사양에 필요한 변경이 상당할 것입니다.

 

차세대 에너지 효율적인 주택.

 

2013년에 임시 표준이 제안되고 추가 뉴스가 임박함에 따라 지금 준비하기 시작하는 주택 건축업자와 개발자는 경쟁자보다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신중하게 개발되고 비용 효율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차세대 주택으로 시장에 조기 진입 디자인과 사양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